요새 문의하시는 개인 분들 중에는 포토 스튜디오도 있습니다.

포토 스튜디오들이 인물이나 제품의 누끼컷 촬영을 하고 상세페이지 디자인까지 하는 토털 서비스를 하는 경우가 부쩍 많아졌네요.

온라인 쇼핑몰들의 폭발적인 증가로 누끼 이미지에 대한 수요가 점점 느는 것 같습니다.

이런 고객님들은 누끼컷 촬영 후에 보통 직접 누끼 작업 및 보정 작업을 하시는데, 작업량이 많은 경우에는 누끼 작업을 저희 쪽에 외주를 맡기기도 합니다.

저희가 잘하는 주요 서비스 분야 중에 하나가 바로 ‘누끼 대행’이기 때문입니다. 더군다나 가격이 정말 저렴합니다. (작업 컷당 최저 200원부터 시작합니다.)

특히 단기적으로 업무 수주를 많이 한 경우에는 저희처럼 저렴하게 누끼 작업을 제공하는 업체에 맡기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대량 누끼 작업의 경우에도 최대한 단기에 끝낼 수 있도록 맞춰드리기 때문에 단기적으로 SOS를 치듯 도움을 요청하는 분들도 생기네요.

사진 보정/합성의 경우 샘플 작업 후 나머지를 맞춰서 작업 소요 시간으로 견적을 내드립니다.

‘누끼컷 촬영하신다면 주목해야 할 누끼대행’

저희 엔씨온은 누끼 작업 말고도 합성과 보정 작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람, 동물, 제품 등등 요청하시는 내용에 따라서 작업을 해드립니다.

엔씨온 소개

저희 엔씨온은 대기업부터 다양한 분야의 중소 사업자님들로부터 여러 분야의 이미지 업무를 수행했기 때문에 특정 업종이 원하는 이미지 보정 방식이나 커뮤니케이션 방식 등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여러 광고 대행사, 쇼핑몰, 인쇄소 등의 니즈를 맞춘 성공적인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시간제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사무보조 시간제 서비스’로 서비스 영역을 확대했습니다.

만약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도 누끼컷을 전문으로 하신다면 간단한 누끼작업은 저희 쪽에 대행을 맡겨 비용과 시간을 절감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서로 윈윈할 수 있는 파트너십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