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실장님들 안녕하십니까요?

쇼핑몰들 구정 앞두고 프로모션 때문에 작업 물량들 꽤 많으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저희 엔씨온과 협력 중인 스튜디오들이 1월부터 꽤 분주해져서 저희들도 이미지 누끼, 보정, 고스트 컷 등 업무량이 꽤 많아졌습니다.

이에 따라 저희도 추가로 디자이너를 확보하느라고 정신이 없네요. 이왕 디자이너 신규 채용하고 확장을 준비하는 김에 추가적인 스튜디오 업체들과 협력을 해보려고 합니다.

혹시 누끼나 고스트컷 촬영을 전문적으로 하는 스튜디오를 운영하신다면 저희 엔씨온과 함께 하시죠. 촬영에만 집중하시고 이미지 보정 업무는 저희 쪽에 맡겨주세요. 상당한 비용과 시간을 절감하실 겁니다.

소량 작업, 대량 작업 상관없습니다. 의뢰하시는 작업 하나 하나가 매우 소중합니다. 😊

저희 엔씨온은 대기업부터 소기업까지 다양한 업체들과 작업을 해오고 있습니다. 스튜디오, 인쇄소, 광고업체, 프랜차이즈, 출판사, 게임회사 등등 산업군을 가리지 않고 이미지 보정 작업을 해왔습니다.

그 중 ‘상품 이미지 보정 작업’에 대한 서비스는 저희가 가장 자신있는 분야 중에 하나입니다. 별이 다섯개! ⭐⭐⭐⭐⭐

비용은 정말 만족하실겁니다. 시급으로치면 6천원대 이하로 맞춰드리고 있습니다.

AI 솔루션이나 기타 자동 프로그램이 아닌 포토샵으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누끼, 보정, 합성, 고스트컷 이중에 하나라도 필요한 작업이 있다면 테스트 작업을 의뢰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