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량 누끼 작업은 온라인 쇼핑몰, 마케팅 업체, 사진 스튜디오 등 다양한 비즈니스 상황과 이벤트에 필수적으로 마주하게 되는 업무입니다. 대량으로 작업을 하기 위해서는 인력과 시간이 상당히 들어가기 마련이죠.

이런 문제를 편하고 만족스럽게 해결하기 위해서 엔씨온과 같은 전문 업체와의 협력은 여러 가지 장점을 제공합니다.

먼저 엔씨온은 다양한 업종에서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노하우와 경력​을 갖고 있습니다.

따라서 다양한 산업 분야에 맞는 누끼 디자인 혹은 사진 합성, 고스트컷 등 고객의 요구사항을 정확히 이해하고 해결해 나갈 수 있습니다.

AI 배경 제거 서비스와는 달리 더욱더 세밀하고 정교한 누끼 작업이 가능합니다.

또한 전문 디자인 인력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누끼 작업에 들어가는 비용을 최소화하고 있어서 고객 입장에서 특히 대량으로 누끼를 의뢰할 때 최상의 효율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엔씨온은 이런 누끼 작업을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는 인력과 노하우가 있습니다.

모 출판사의 경우 주기적으로 대량 누끼 작업을 의뢰해 주고 계십니다. 담당자께서 엔씨온과 한두 번 호흡을 맞추고 나니 작업을 의뢰하기도 편하고 상당히 빠르게 작업을 처리해 줘서 지속적으로 활용할 수밖에 없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대량 누끼 작업은 고민하지 말고 맡기세요.

단 건의 테스트 작업도 가능하니까 작업물 확인해 보시고 결정하시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