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 운영에 있어서 상세 페이지 제작은 매우 중요한 업무 프로세스 중에 하나입니다. 상세 페이지에 들어가는 제품 이미지는 가장 중요한 요소이고요.

특히 제품 이미지의 배경을 제거하는 누끼 작업은 제품의 디테일을 부각시키고 전문적인 이미지를 만드는 데 필수적입니다.

그런데 누끼 작업은 시간과 노력이 굉장히 많이 드는 작업입니다. 물론 AI나 자동 누끼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누끼 작업을 할 수도 있지만 상세 페이지에 활용을 위한 누끼 작업을 하기에는 퀄리티가 떨어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누끼 대행 서비스를 이용하기

그래서 많은 유명 업체들이 제품 이미지 누끼를 저희 같은 대행업체를 통해 처리하고 있습니다. 고퀄리티 누끼 작업은 AI가 할 수 없는 부분이 존재합니다.

만약 쇼핑몰 운영자가 직접 누끼 작업을 하려면 포토샵(이것도 비용)을 활용하여 작업을 해야 합니다. 또한 대량의 제품 이미지를 처리해야 하는 경우에 누끼 작업에 많은 시간이 소요되어 업무 효율성이 크게 저하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라면 누끼 대행 서비스를 활용하는 것이 전략적으로 바람직합니다. 전문 인력과 장비를 갖고 있어 고품질의 누끼 작업을 빠르게 처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쇼핑몰 운영자는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제품 판매에 더욱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맥락에 따라서 제품 촬영을 전문적으로 하는 스튜디오에서도 누끼 작업은 대행업체에 맡겨서 일괄적으로 처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대량 작업을 맡기기에는 그만한 전략이 없기 때문입니다.

저희 엔씨온에서는 의류, 운동기구, 식품, 생활용품, 문화재, 일러스트 등등 다양한 분야의 제품에 대한 이미지 누끼 및 보정 작업을 해왔습니다. 소량 작업부터 대량 작업까지 가능하며, 누끼 작업 견적 전문가의 합리적인 분석으로 만족할 만한 비용으로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비용 절감으로 만족할 만한 수익을 올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