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벌써 10월도 끝나고 11월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1년이 이렇게 또 후다닥 지나가네요.
올해 엔씨온은 광고베리에이션과 누끼 및 사진보정 서비스 부문에서 큰 성과를 얻었습니다.
한번 일을 맡겨 주신 업체들이 정기적으로 일감을 맡겨 주시면서, 해당 서비스의 안정성과 퀄리티를 제대로 확보하는 한 해였습니다.
산업별, 업체별 주로 원하는 이미지 보정이나 누끼 방식이 어떤 것인지 노하우들이 쌓이면서 웬만한 요구사항에도 ‘척 하면 척!’으로 빠르게 일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관련 업무 외주 맡겨 보신 분들은 아시죠?이 분야에서 척하면 척! 이게 정말 쉽지 않아는 것.
저희가 정기적으로 일을 받아서 작업하는 업체 중에는 의류 업체도 여러 곳 있습니다. (비밀유지 계약 때문에 밖으로 오픈을 못하는 대형 클라이언트도 많습니다요. 😎)
의류 누끼 보정 작업의 경우에는 업체마다 요구사항이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업체 입장에서 봤을 때 작업할 때마다 이미지 작업을 다른 업체에 맡기는 것은 그다지 좋은 전략이 아닙니다.
손발이 맞고 단가도 적절한 업체에 일을 정기적으로 맡기면 매번 가이드라인을 디테일하게 만들어서 설명할 필요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만약 의류 누끼 보정 (고스트컷 포함)업무가 주기적으로 필요한 업체라면 엔씨온에 한번 맡겨봐주세요.
테스트 작업으로 퀄리티 확인이 가능합니다.
간단한 누끼 작업의 경우 건당 최저 200원 부터 작업 가능하고, 단기간에 대량 작업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