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쇼핑몰을 운영하고 계신 사업자이신가요?

그렇다면 단도직입적으로 여쭤보겠습니다.

혹시 상세페이지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의류 쇼핑몰 상세페이지 작업에서 누끼와 간단한 보정 작업이 대부분이라면 엔씨온디자인의 서비스를 테스트해보세요. 항상 페이지를 제작하시니까 한번 테스트 해보면 바로 답 나오죠. 특히 쇼핑몰 대표님들은 척하면 척입니다.

지금까지 상세페이지 작업을 사내 직원분들이 하셨다면, 이제 누끼나 보정작업 같은 단순 디자인 작업은 아주 저렴하게 외주를 맡겨보세요. 사내 디자이너 직원은 더욱더 창의적인 업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대표님은 상당한 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요.

그냥 직접 만들려고요.

네, 그것도 괜찮습니다. 이미 만렙이 된 사내 디자이너가 계시는 경우에 직접 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그런데 일감이 몰리는 시즌에 넘치는 작업물들 어떻게 하실 겁니까?

엔씨온디자인은 지속적인 누끼와 보정 작업으로 의류 쇼핑몰 상세페이지라면 자신 있습니다. 하루 200장, 300장… 특히 일감이 몰리는 시즌에는 저희 클라이언트 분들이 매우 흡족해하십니다.

소속 디자이너가 많아서 대량 작업도 가능하거든요.

‘디자인 외주를 통한 비용 절감 전략’은 요즘처럼 경제 불황 시대에는 무조건 가져가야 하는 전략입니다.

어제 뉴스 나오지 않았습니까. 82년생도 희망퇴직 받는 기업들이 나오고 있다고요.

안타까운 현상이지만, 기업 입장에서 인건비 절감만큼 효과적인 비용 절감 정책이 또 없습니다.

우리 대표님들은 다 아시잖아요.

모두들 힘든 시기에 파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