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 이미지 누끼 작업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포토샵도 AI를 활용하여 좀 더 깔끔해진 누끼 사진을 제공하고, 모바일 앱에서도 이미지 누끼 작업을 해주고 있습니다.

즉, 포토샵을 잘 몰라도 이미지 배경 작업을 쉽게 할 수 있는 환경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그거 아시나요?

저희 엔씨온에 누끼를 의뢰하시는 업체 중에서도 직접 작업하시다가 저희 쪽에 꾸준히 맡기시는 업체가 많습니다.

한두건의 작업인 경우 난이도가 높지 않은 경우 직접 하는 것도 편하겠지만, 만약 10건 이상인 경우 혹은 100건 이상인 경우 업무량 자체가 부담스럽기 마련입니다.

왜냐하면 누끼를 따는 작업의 난이도를 떠나서 사람이 직접 작업을 해야하는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이미지 한 건 작업하는데 10분이라고 하면 시급 1만원인 경우 1건에 약 1,600원 정도 드는 작업이네요.

만약 10개라면 1만 6천원입니다.

100개라면 10만 6천원이네요.

만약 시급이 3만원이라면요? 😆

매우 간단한 이미지의 누끼 작업이라면 엔씨온에서는 건당 최저 200원부터 단가가 책정됩니다.

따라서 10건 작업한다고 해도 2천원이면 되겠네요. 단돈 2천원으로 시간과 스트레스 모두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엔씨온은 의류 누끼, 보정, 고스트컷 작업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냥 가격만 저렴하고 퀄리티가 엉망인 업체들과는 다르다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자동 프로그램이 아닌 포토샵 펜툴 등으로 직접 작업합니다.

테스트 업무를 맡겨 보시면 퀄리티는 금방 확인이 가능합니다. 대량 작업, 정기적인 작업도 가능합니다.

반복적인 누끼 및 사진 보정/합성은 엔씨온에 맡기고 창의적인 업무에 시간을 투자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