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쪽에 꾸준히 일을 맡겨 주시는 업체 중 하나는 모 ‘인쇄소’입니다. 당연히 인쇄소 편집 디자인 업무를 맡겨 주시고 계십니다.

그중에서도 일반 문서(워드문서, PPT, 손으로 만든 문서) 등을 NCR 양식지로 변환하는 업무나 간단한 로고 디자인 혹은 봉투 디자인이 주 업무입니다.

NCR 양식지는 주로 세금계산서, 영수증, 계약서, 상담일지, 접수증 등에 활용됩니다. 고객들이 인쇄소에 양식지를 의뢰할 때는 손으로 그린 양식이나 일반 문서 양식으로 주로 맡기고 인쇄소에서는 그것을 일러스트레이터로 작업을 해서 인쇄를 해야 합니다. 간단한 작업이지만 일러스트레이터를 할 줄 아는 디자이너의 손길이 많이 들어가는 작업입니다.

@NCR지 구글 검색결과

해당 인쇄소는 비용 절감을 위해서 추가 디자이너 채용을 고민하다가 엔씨온디자인을 컨택하여 ‘시간제 디자인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십니다. 디자이너 신규 채용과 비교해서는 거의 절반의 비용으로 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니 비용 절감 전략을 성공적으로 실행한 케이스입니다.

하루 8시간을 이용하는 시간제 디자인 서비스를 거의 빡빡하게 활용 중이시니 생산성이 매우 높습니다. 직접 고용 대비 1년이면 약 1천 5백만원 정도는 절감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엔씨온디자인의 시간제 디자인 서비스는 광고대행사, 디자인 업체, 인쇄업체 등등의 보조 디자인 업무를 대행하는 아웃소싱 서비스입니다. 한 번도 안 맡겨본 클라이언트는 많아도 한 번만 맡기는 고객분들은 거의 없을 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직접 채용과는 달리 채용에 따른 부담이나 각종 부대 비용들이 들어가지 않고 원할 시 계약을 종료하면 되기 때문에 단발성 프로젝트성 업무에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시간제 디자인 서비스 비용(2023년 2월 기준)


서비스 문의 방법

서비스 문의 방법은 전화(070-8095-3698), 이메일(info@ncondesign.com), 카카오톡(https://pf.kakao.com/_tHxnvb) 혹은 웹사이트(문의폼)에서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서비스 결제는 무통장 입금 혹은 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