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비용절감의 도구

이 글을 쓰는 저도 여러 가지 사업과 프로젝트를 경험하면서 가장 뼈저리게 느끼는 것 중에 하나는 바로 ‘비용 문제’입니다.​

초기 스타트업일수록 자금이 부족합니다. 서비스나 상품개발, 마케팅, 인력 등등 돈 들어갈 곳이 너무나도 많죠.

시작부터 매출이 발생하는 스타트업은 소수이기 때문에, 잘못하면 순식간에 시드머니를 써버리고 대출을 하든 투자를 받든 여러 가지 재무 전략이 필요합니다.

이런 전략도 있습니다

사장님119를 비용 절감의 도구로 활용해 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스타트업은 초기 브랜딩을 위해서 로고나 웹사이트, 상세페이지 등등 제작해야 할 디자인 요소가 많습니다.​

채용해서 활용할 수도 있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 외주를 줘야 하죠. 건당 맡기는 디자인 외주도 비용이 만만치 않습니다.

자금이 없는 스타트업에게는 더더욱 부담이죠.

사장님119는 인하우스 디자이너와 비슷한 디자이너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개월 1인 서비스 제공에 120만원(부가세 제외)입니다.

최저임금의 반값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현재 저희와 협업 중인 업체들이 큰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디자인 일이 많은 업체의 경우 2명 이상의 서비스를 요청하고 있는데 이 경우 1년에 3천만 원 이상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스타트업의 경우에도 제작해야 할 많은 디자인물을 필요한 경우에 단 기간만이라도 사장님119의 서비스를 이용하면 1개월 내에 많은 디자인 소재물을 제작할 수 있겠습니다.

남들과 다른 차별화된 전략을 사용해 보세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