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저희 엔씨온디자인에 쇼핑몰 사장님들의 문의가 부쩍 늘었습니다.

한동안 누끼 작업과 베리에이션 문의가 많았는데 완연한 가을이 되니 쇼핑몰 업종에서 문의가 증가했네요.

쇼핑몰은 왜 엔씨온디자인을 찾을까?

문의를 주시는 분들은 사진 보정과 상세페이지 작업과 관련하여 비용을 최대한 줄여보고자 하는 분들입니다. 특히 의류 관련 쇼핑몰의 경우 상세페이지 형식이 단순하고 사진보정과 관련된 가이드를 갖고 있기 때문에 디자인 외주를 맡기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다른 말로 하면 ‘기획’이 끝난 상세페이지는 외주를 주기가 매우 쉽다는 말입니다.

쇼핑몰 운영자는 기획자이지 디자이너가 아닙니다. 쇼핑몰 운영 비용을 줄이고자 직접 디자인을 해보려고 포토샵부터 배우는 분들도 계시지만, 매우 매우 비효율적인 전략입니다. 그 시간에 좋은 제품을 소싱하고 상세페이지 내용을 기획하는 것이 훨씬 스마트한 방식입니다.

엔씨온디자인의 시간제 디자인 서비스는 하루 3시간부터 8시간까지 한 달 단위로 제공됩니다. 사진 보정, 누끼작업, 상세페이지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작업 등등 클라이언트의 요구사항에 맞춰 디자인 서비스를 해드립니다. 일반적인 프리랜서와는 달리 엔씨온디자인에 소속된 디자이너들이 작업하기 때문에 중간 매니징이 가능합니다. 급한 경우 다른 디자이너를 이용하여 건별 디자인 서비스도 추가로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비용 절감 최고의 선택

현재 엔씨온디자인에서 시간제 디자인 서비스를 활용하는 업체들은 비용 절감 부분에서 크게 만족하고 있습니다. 한달 3시간 기준으로 49만원(부가세 별도 – 2022년 기준)이면 디자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디자이너 신규 채용과 비교할 때 엄청난 비용 절감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나날이 오르는 최저임금과 신규채용 시 부담하는 4대보험 등의 추가 비용 등의 고용 부담을 고려한다면 엔씨온디자인은 똑똑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쇼핑몰 운영하시는 사장님들, 기획과 판매에 집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