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제 디자인 서비스는 엔씨온디자인에서 핫하게 운영 중인 차별화된 디자인 서비스입니다. 일반 프리랜서 플랫폼이 제공하는 개인 디자이너 단순 매칭 서비스가 아니라 엔씨온디자인에 소속된 디자이너들이 배정된 업무를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시간제 디자인 서비스에는 다음과 같은 장점들이 있습니다.

직접 고용 대비 엄청난 비용 절감

외주의 장점은 직접 고용 대비 큰 비용 절감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직접 고용하면 급여, 4대 보험, 퇴직금, 사무실 사용료 등등 비용 부담이 큽니다. 특히 요즘처럼 모든 물가가 올라가고 경제가 힘든 시기에는 더욱 크게 느껴집니다. 엔씨온은 1인 하루 8시간 평일 디자인 업무 기준으로 약 130만원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서비스를 이용하신다면 한 달 단위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이 별로 없는 기간이 생기면 서비스를 중지하면 부담이 없죠. 직접 경영을 하는 사장님들이라면 바로 피부에 와닿을 수 있는 장점입니다.

엔씨온디자인이 직접 관리하는 디자이너들

저희도 크몽과 같은 플랫폼에 소속된 프리랜서 디자이너들과 협업을 해봐서 알고 있습니다. 잘 하는 분은 정말 잘하고 어떤 분들은 작업도 늦고 피드백도 늦고… 손품을 부지런히 팔아야 좋은 분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또 잘하는 분들은 일이 많아 바쁘고 단가가 높습니다. (당연한 경제 논리)

엔씨온디자인의 경우, 저희가 직접 디자이너들을 관리하기 때문에 혹시 개인적인 사정으로 업무가 어려운 디자이너의 공백을 다른 디자이너가 바로 대신해서 맡을 수 있습니다. 항상 중간 매니저들을 거쳐서 커뮤니케이션을 하기 때문에 커뮤니케이션에도 문제가 없습니다.

또한 저희가 직접 인력풀을 직접 관리하기 때문에 디자이너별로 어떤 강점이 있는지를 알고 있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이 원하는 니즈와 상황에 맞춰서 그에 알맞은 인력을 배치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디자이너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다른 인력으로 교체 요청도 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실력을 먼저 테스트해 보시고 시간제 디자인 서비스로 전환해 보세요.

바로 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