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온디자인의 ‘시간제 디자인 서비스’를 카피하는 업체가 점점 많아집니다.

시간제 디자이너, 디자인 구독 등등 비슷비슷한 키워드로 광고를 많이 하고 있네요.

원래 서비스업은 잘 되는 것 같다고 하면 금세 따라 하는 업체들이 생기기 마련이기 때문에 뭐 당연한 현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요즘 신생 업체들이 공격적으로 마케팅을 하는 것이 눈에 보입니다.

시장의 성장

시간제 디자인 서비스 분야도 갈수록 경쟁이 치열해질 것이지만, 특정 시장을 키우려면 적당한 업체 간의 경쟁도 필요합니다.

서로 경쟁을 하는 사이이기는 하지만 이런 서비스를 경험하는 고객들이 제법 많아질 것이라는 기대감이 있습니다.

경험을 해보는 고객이 많다는 것은 고객들 사이에서 ‘시간제 디자인 서비스’ 자체에 대한 거부감이 줄어들 것이기 때문입니다.

좋은 서비스와 단가로 열심히 경쟁만 해보면 되겠습니다.

저희가 마음에 든다네요

오늘 저희에게 문의하신 모 업체의 경우 저희 엔씨온을 포함하여 5군데 가량 업체에 견적을 넣고 나서 내부에서 검토를 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일하는 방식, 디자인 퀄리티, 단가 등 전반적인 부분에서 마음에 든다고 해주셔서 참 감사했습니다.

서비스 단가야 저희가 거의 최저가나 다름이 없습니다.

오히려 지금은 ‘디자인 퀄리티’와 ‘커뮤니케이션이나 피드백 처리 속도’에 초점을 맞추어 서비스를 고도화시키고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수백 건씩 단기간에 업무 처리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대량 업무 처리 쪽에도 노하우가 상당히 붙기 시작했다는 점은 자랑할만하다고 하겠습니다. 😎

요즘에 여러 업체가 생긴 만큼 디자인 외주에 관련해서 고민하실 때는 여러 군데 견적을 넣어보시고 실제 단 건 업무를 의뢰하셔서 퀄리티를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괜찮은 업체를 선정하여 꾸준히 디자인 외주를 줄 수 있다면 사업 측면에서 효율이 극대화될 테니까요.

저희는 누끼작업, 사진 보정, 광고 소재 베리에이션, 인쇄소 일러스트레이션 등등의 작업에 전문화되어 있습니다.

서비스 분야를 확인해 보시고 꼭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후회 없는 선택이 되실 테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