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하는 비지니스에서 ‘디자인’ 작업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홈페이지, 블로그, 광고 배너, 쇼핑몰 상세페이지, 카드뉴스 등등 만들어야 하는 것들이 참 많습니다.

디자인 요소들을 직접 제작할지 아니면 디자인 외주를 줄지 선택해야 하는 경우가 자주 생깁니다.

직접 제작할 수 있는 인력이 있다면 최대한 활용을 해야겠지만, 외주를 주는 것이 전문성, 비용적인 측면에서 합리적인 선택입니다.

그럼 디자인 외주를 구할 때는 어떤 부분들을 고려해야 할까요?

다음 2가지가 선택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을 차지할 것입니다.

  1. 우리의 제품이나 서비스의 수준에 맞는 디자인 퀄리티가 만들어질 수 있나?
  2. 합리적인 비용으로 디자인을 할 수 있나?

첫 번째 언급된 디자인 퀄리티는 무조건 ‘최상’을 목표로 할 필요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양말을 판매하는데 상세페이지 하나에 60만 원씩 주고 만드는 사람은 없겠지요.

전자제품이나 화장품 등 이미지와 설명이 모두 멋지게 들어가야 하는 업종이라면 투자를 좀 해야겠습니다.

그렇지 않고 일반적인 수준이라면 사장님 원하는 수준의 디자인 스타일을 맞춰 줄 수 있는 업체를 고르면 됩니다.

그런 디자인 수준을 맞춰 주면서 합리적인 비용을 제시하는 업체라면 금상첨화겠습니다.

사장님이 원하는 수준에 맞춰 주기만 하면 서비스 비용은 당연히 저렴할수록 좋겠죠.

특히 단순 누끼나 이미지 보정이 많고 매우 매우 자주 상세페이지를 만들게 되는 ‘패션 업종’ 같은 곳이라면 이런 부분을 정확하게 기준을 잡아야 합니다.


엔씨온디자인은 특히 패션 업종에서 항상 필요한 ‘누끼’와 ‘사진 보정’ 서비스를 기가 막히게 저렴한 비용으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전문적으로 작업을 하다 보니 대량누끼작업을 많이 수주하고 있고요. 매일매일 디자인 업무가 필요한 업체의 경우 ‘시간제 디자인’ 서비스를 이용해서 디자이너 직접 고용 대비 절반의 수준으로 비용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단 건 업무를 맡겨 보고 퀄리티를 확인해 보세요!

퀄리티가 만족스럽다면 비용 면에서 저희를 고르지 않을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