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운영에 빼놓을 수 없는 것 중 하나는 바로 ‘상품 등록’입니다.

상품 등록은 중요하지만 손품이 많이 들어가는 업무로 쇼핑몰 사장님들이 직접 하고 싶지 않은 업무 TOP 3 중에 하나입니다.

상품 업로드에 소요되는 시간이 너무 많다면 효율적인 쇼핑몰 경영에 어려움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특히 업로드해야 하는 쇼핑몰이 개수가 많고 취급하는 상품이 많다면 당연히 ‘상품 등록 대행 알바’가 필요합니다.

단가 고민 이제 그만

그런데 요새 알바 찾기도 쉽지 않으시죠? 사장님과 알바생 간에 서로 원하는 단가가 나오기 힘들기 때문입니다.

저희 엔씨온이 제공하는 온라인 사무보조 서비스는 ‘상품 등록 대행’을 할 수 있는 담당자를 매칭해드립니다.

저희는 한국어를 잘하는 외국인 인력 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저희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매우 매우 저렴한 비용으로 업무 담당자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4대 보험 걱정할 필요도 없고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더망고 솔루션(쿠대), 샵마인, 래피드 업 등등 필요한 프로그램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제작하여 담당자에게 맡기시고 업무 처리를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엑셀 파일을 전달하여 지시사항과 업로드할 상품의 정보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하고 계십니다.

편리한 확장성

저희 엔씨온을 이용하시면 확장성 면에서도 편리합니다.

업무가 몰리는 기간에 담당자를 추가로 원하시면 저희가 빠른 기간 내에 담당자를 물색하여 매칭을 해드릴 수 있기 때문에 직접 알바를 찾는 수고를 덜 수 있습니다.

간단하고 복잡한 일이 아니고 기계적이나 그렇다고 기계에 의존할 수 없다면 엔씨온이 ‘딱’입니다. 시장 조사는 물론이고 엑셀 파일 정리 등등 온라인 사무보조 업무라면 부담 없이 맡겨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