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를 하다 보면 온라인상에서 정보 수집을 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가령 특정 쇼핑몰에 올라오는 가격을 주기적으로 수집, 특정 분야의 업체명을 수집, 대학 정보 수집, 경쟁사 정보 수집 등등 우리가 수집하고 싶은 정보는 무궁무진합니다.

저희도 온라인 업무 대행 전문 업체이다 보니 경쟁사 혹은 잠재 고객들의 리스트를 유지하기 위해 주기적인 정보를 수집하기도 합니다. 다만 이런 업무는 주기적으로 하긴 하지만 매일 같이 해야 하는 업무도 아닌지라 이런 업무를 위해 신규 직원을 뽑는 것도 부담됩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서 온라인 사무보조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운영 중인 저희 엔씨온에서는 시급 5천도 안되는 비용으로 온라인 사무보조 대행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국어가 유창한 외국인들을 매칭하여 업무를 제공하기 때문에 매우 매우 저렴한 비용으로 운영이 가능합니다. 저희가 보유한 해외 인력 풀을 활용하여 업무를 대행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가 매칭되면 간단한 업무 가이드라인만 제공해 주시고 교육을 하시면 됩니다. 혹시 담당자의 역량이 제공하는 업무에 비해 부족하거나 인력 교체를 원하시는 경우에 신규 담당자를 매칭해드립니다.

상담 내용 예시

경험상 한번 업무를 의뢰하신 업체들은 꾸준히 일을 맡기시는 경향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저렴한 비용이 큰 장점이지 않을까 싶네요.

문의하시면 아래와 같이 상담 드립니다. 부담 없이 연락 주세요.